코 고는 것을 막기 위한 유용한 조언

코 고는 것을 막기 위한 유용한 조언

코 고는 것을 막기 위한 유용한 조언

코를 고는 것은 종종 관리해야 할 고통이지만, 코골이는 때때로 근본적인 원인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도 중요하다.

코를 고는 것은 신체가 여러분에게 의학적인 문제가 있다고 말해주는 한 가지 방법이 될 수 있다.

다음의 조언은 코골이의 원인을 정확하게 진단하고 그에 맞는 적절한 치료법을 찾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코를 고는 경향이 있다면 담배를 멀리하라.

흡연은 목구멍을 자극하여 붓게 할 수 있다.

목구멍이 붓는 것은 코골이의 주요 원인이다.

어떤 사람들은 베개를 여러 개 사용하여 사실상 똑바로 앉아 침대에 몸을 지탱함으로써 코를 고는 문제에서 효과적인 완화를 찾는다.

이것은 비강에 배수가 쌓이는 것을 막아준다.

대신, 숨쉬기가 더 쉬워진다.

이런 일이 일어나면 너는 코를 골 가능성이 적다.

코골이의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몸에 수분을 공급한다.

탈수되면 콧구멍에서 굵은 점액이 분비돼 코를 골게 된다.

하루에 최소 10잔의 물을 마시면 코골이를 줄일 수 있다.

그렇게 많은 물을 마시기 힘들다면 카페인이 들어 있지 않은 음료라면 어떤 음료도 대체할 수 있다.

코를 골지 않도록 잠잘 때 머리를 받쳐라.

단단하고 두꺼운 베개에 누워서 머리를 충분히 받쳐주도록 하라.

만약 네가 불편하다면, 베개 몇 개를 사용해봐.

이것은 머리를 좀 더 곧게 세우고, 공기 흐름을 증가시켜 코 고는 양을 줄일 수 있다.

더 단단한 베개는 코를 고는 싸움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부드러운 베개는 공기 통로를 좁히는 목 근육을 이완시킬 수 있다.

콧구멍을 통해 공기가 덜 흐르므로 코를 골게 된다.

목구멍을 맑게 하기 위해 딱딱한 베개를 사용해라.

코골이를 줄이려면 담배를 끊어야 할 것이다.

만약 담배를 끊을 수 없다면, 담배를 줄이고 취침시간 가까이에서 피우지 말라.

흡연은 목구멍이 붓게 해서 기도가 좁아진다.

좁은 통로는 당신이 더 코를 골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잠자기 전에 담배를 피우지 않는 것은 여러분의 기도가 더 열린 상태를 유지한다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취침 1시간 전에 운동을 줄여야 한다.

잠자기 직전 신체활동은 호흡곤란을 초래할 수 있다.

당신은 불가피하게 코골이를 유발하는 수축된 기도로 발전할 수 있다.

코를 고는 것이 일상화되었을 때, 여러분이 잠자기 전에 먹고 있는 것들을 살펴보아라.

알코올, 근육 이완제, 그리고 다른 약들은 목 근육을 약화시킬 수 있다.

그리고 나서 근육은 안으로 무너지고 기도를 막는다; 이것은 코골이를 유발한다.

자기 전에 수분 보충을 위해 물을 마셔라.

단순히 잠자는 자세를 바꾸는 것만으로도 코고는 소리가 없어질 수 있다.

코고는 소리가 많이 나는 것은 개인들이 등에 업혀 잠을 자면서 생긴다.

등에 업혀 자면 목 근육과 조직이 이완되어 기도가 부분적으로 닫히고, 이로 인해 코골이가 생긴다.

근육이 이완되는 것을 막기 위해 옆으로 누워서 잠을 자라.

간단한 테니스공을 사용하면 코골이를 줄일 수 있다.

잠을 자려고 하기 전에 옷 뒤에 공을 고정시켜라.

밤중에 등을 돌리면 공이 등을 누를 때 바로 옆구리에 적응하게 된다.

옆잠을 자면 코 고는 소리가 크게 줄어들 것이다.

코 고는 것을 줄이려면, 잠자리에 들 때 등을 대고 누우지 마라.

입고 있는 잠옷 뒤쪽에 주머니를 꿰매고, 주머니에 테니스 공을 넣는다.

등에 구르는 것은 불편함을 야기할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위치를 바꿀 것이다.

알레르기가 있고 코를 골면 코골이의 원인으로서 알레르기를 조사한다.

치료되지 않은 알레르기는 코끝을 부풀게 하고 입으로만 숨을 쉬게 할 수 있다.

구강 호흡은 코골이를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많은 알레르기 약이 코를 푸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듣기가 쉽지 않을 수도 있지만, 살을 빼면, 이것은 여러분의 코 고는 문제를 끝낼 수 있는 어떤 것일 수도 있다.

목 부위에 여분의 체중이 축적되고, 몸의 나머지도 함께 축적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것은 기도에 압력을 가하거나 부분적인 장애를 일으켜 코골이를 일으키는 진동을 일으킨다.

코를 고는 것은 분명 골칫거리지만, 그것은 또한 또 다른 건강상의 문제가 발생했음을 나타낼 수도 있다.

사람의 몸에 이런 증상이 나타나면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이러한 조언들은 코 고는 것을 극복하고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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