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고는 것이 큰 문제가 되었는가? 이 솔루션으로 지금 중단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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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잠잘 때 내는 소음에 대해 매우 자각한다.

그들은 주변의 다른 사람들을 깨우는 것을 부끄러워하며,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그들이 할 수 있는 어떤 변화도 없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사실이 아니다.

이 기사의 팁으로, 여러분은 잠잘 때 하는 코 고는 것을 없애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코 고는 것을 멈추려면 먼저 원인을 밝혀야 한다.

예를 들어 어떤 의학적 질환은 코골이를 유발하고, 치료를 받지 않으면 코골이는 더 이상 나아지지 않는다.

코골이의 원인을 치료하지 않으면 코골이가 더 큰 문제가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담배를 피우고 코 고는 문제로 골치를 앓는다면, 담배를 끊도록 노력하라.

담배를 피울 때 등을 향한 목조직이 자극받을 수 있다.

이렇게 되면 목구멍이 붓는 원인이 될 수 있다.

목의 조직이 부으면 코를 골기 쉽다.

우스꽝스럽게 보일 수도 있지만, 노래를 부르면 코 고는 것을 낫게 할 수 있을 것이다.

그 이유는 노래를 부를 때 목 근육을 운동시켜 시간이 지날수록 목 근육을 훨씬 강하게 만들기 때문이다.

적절한 목 근육의 힘으로 코골이를 최소화한다.

또한 목의 근육을 강하게 만들 수 있는 악기도 몇 가지 있는데, 색소폰과 트럼펫은 부부다.

수면제로 숙면을 취하는 것 같지만, 한 가지 부작용은 코골이의 증가라는 것을 명심하라.

코골이를 사용하지 않음으로써 코골이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

수면제는 근육을 이완시키기 때문에 효과가 있다.

코를 벌리고 있는 근육은 제 역할을 하지 못할 것이고 당신의 경로는 좁아질 것이다.

그래서 너는 결국 이것 때문에 코를 골게 될 거야.

코 고는 것을 없애기 위해 “생선 얼굴”을 만드는 것은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러한 운동은 얼굴과 목의 근육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며, 이것은 코골이를 줄이거나 심지어 제거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입을 다물고 볼을 빨아라.

이제 물고기가 물속에서 입을 움직이는 모습을 흉내내라.

이것을 하루에 몇 번 해라.

그들이 코를 고는 것을 발견한 임산부는 의사와 상의해야 한다.

임신부는 비강에 체중이 더해져 코를 고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아기가 여전히 충분한 산소를 섭취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므로, 당신이 마음을 편안하게 할 수 있도록 가능한 한 빨리 의사와 이 문제를 상의하도록 하라.

코 고는 것을 막기 위해 수분을 유지하라.

탈수증으로 고생할 때 콧물 분비물이 두꺼워지고 코가 막히면서 코골이가 생긴다.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기 위해 하루에 적어도 열 잔의 물을 마시도록 노력하고, 코고는 소리가 나지 않도록 계속하라.

코를 골지 않도록 잠잘 때 머리를 높이 쳐라.

두꺼운 베개는 머리를 좀 받쳐주는 좋은 선택이다.

베개를 한 개 이상 사용해 볼 수도 있다.

이것은 당신의 머리를 곧은 자세로 밀어 넣는다.

결과적으로, 여러분의 기도는 열리고 여러분은 덜 코를 골 것이다.

의사와 상의하여 약물이 코를 골게 하는 원인이 될 수 있는지 여부를 논의하십시오.

어떤 처방약들은 코를 골게 하는 경향이 있다.

예를 들어 수면제, 근육 이완제, 진통제, 항히스타민제는 기도를 제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제한된 항공로는 코를 골게 할 수 있다.

코골이 문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한 가지는 더 단단한 베개다.

부드러운 베개는 목의 근육을 너무 많이 이완시키고 목과 코의 통로를 좁게 만들 수 있다.

이 수축으로 인해 기도로 공기를 밀어 넣기가 더욱 어려워져 코골이로 이어진다.

좀 더 단단한 베개에 머리를 얹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기사는 아마도 여러분이 코를 덜 골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를 주었을 것이고, 이것은 여러분의 주변 사람들도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이 충고를 따르면 코고는 소리가 빨리 사라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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