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 극복을 위한 훌륭한 조언

우울증 극복을 위한 훌륭한 조언

우울증 극복을 위한 훌륭한 조언

우울증은 꽤 고통스러울 수 있다.

우울증은 절망과 외로움으로 이어진다.

우울증에 시달리는 사람들은 질병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고 치료 방법이 어떤 역할을 하고 어떤 효과가 없는지를 배우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이 글은 네가 알아야 할 것이 있다.

우울증 증상의 구름 속에서 길을 잃지 않도록 하라.

부정적인 감정을 반복해서 순환시키는 것은 역효과를 낳는다.

집에서 나와 살면서 긍정적인 것에 집중하는 것이 더 생산적이다.

우울한 생각만을 받아들이지 마라.

당신의 가장 친한 친구에게 같은 말을 할 것인가? 만약 그렇지 않다면, 너는 자신에게 너무 심하게 대하고 있는 것 같아.

당신의 자기 대화를 유도하는 더 긍정적인 방법을 찾아라.

이 약들은, 많은 경우에, 뇌에 있는 신경성 화학물질과 호르몬 화학 물질의 균형을 맞출 수 있다.

여러분은 또한 자신의 상태에 긍정적인 태도를 취하기 위해 운동하고, 치료를 받고,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해야 할 것이다.

우울증의 원인은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으니 시간을 두고 그 주원인이 무엇인지 알아내라.

일단 우울증이 어떻게 나타나는지 알게 되면, 힘든 시기를 잘 대처해야 한다.

그저 슬프거나 임상적 우울증을 진단받았든, 당신은 항상 전문가와 연락을 유지해야 한다.

이 사람은 당신이 문제를 정확하게 진단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어 약이 필요한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전문가도 우울증의 유형을 결정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삶의 어떤 상황이 당신을 조금 우울하게 만들기 시작한다면, 그것이 당신이 우울증을 앓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무엇이 당신을 괴롭히고 있는지 알기 위해 반드시 전문가와 이야기하도록 하라.

상투적으로 들릴지 모르지만, 여러분의 집에 아름답고 신선한 잘린 꽃들을 갖는 것은 여러분이 덜 슬프게 느끼도록 도와줄 것이다.

꽃은 인간과 관련된 색과 냄새가 인간을 포함한 다양한 종을 기쁘게 하기 위해 올 정도로 진화해 왔다.

빠른 기분을 북돋우려면 항상 신선한 꽃을 집에 두어라.

만약 우울증을 겪고 있는 누군가를 안다면, 당신이 그들을 완전히 지원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그들은 그들을 긍정적이게 하기 위해 당신의 도움이 필요하다.

프로세스를 안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지원 그룹 또는 책을 찾으십시오.

우울증이 닥칠 때, 항상 대세가 역전된다는 것을 명심하라.

우울증을 앓는 사람들은 일이 결코 나아지지 않을 것이라고 종종 느끼기 때문에 치료를 포기한다.

최대한 인내심을 갖고 긍정적으로 살도록 노력해라.

활동을 하는 것은 우울증을 퇴치하는 좋은 방법이다.

주변에 좋은 사람들을 모으는 것은 적어도 단기적으로는 우울증을 막을 수 있다.

할 일이 있으면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라.

부정적인 생각은 우울함의 표시다.

우울한 사람들은 부정적인 것에 초점을 맞추는 반면 행복한 사람들은 부정적인 것에 초점을 맞추고 좋은 것에 초점을 맞춘다.

여러분이 긍정적일 때, 사람들은 여러분이 외롭지 않도록 여러분 곁에 더 있고 싶어할 것이다.

우울증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회색 구름 사이로 보는 법을 배워야 하고 보다 현실적인 시각으로 삶을 바라보아야 한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기대와 우선순위가 현실적인 것인지 확인하고, 그렇지 않다면 그것을 조정하라.

비현실적인 기대를 쌓으면 실패하기 쉽고, 그 다음엔 우울증을 더 느끼게 된다.

무엇이 당신의 우울증을 유발하는지 결정하라.

방아쇠는 궁극적으로 피할 수 있도록 인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일단 방아쇠를 정확히 찾아냈으면, 그것을 바꾸거나 제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라.

식사의 질을 높이다.

가공식품은 우울증을 해칠 뿐이다.

단백질과 야채가 가득한 식단을 섭취하도록 하라.

몸 상태가 좋을 때는 긍정적인 느낌을 받는 것이 훨씬 쉬우므로 건강한 식단부터 시작하라.

매일 밤 제대로 된 밤 휴식을 취하도록 하라.

매일 밤 적절한 시간 동안 잠을 자는 것은 신체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

충분한 수면이 없으면, 당신은 더 투덜거리고 더 우울해지기 쉽다.

불면증에 시달리고 있다면, 잠들기 전에 명상을 해보거나, 수면제를 추가하는 것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앞에서 말한 바와 같이 우울증은 삶에 지칠 수 있는 영향을 줄 수 있다.

그것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그것에 대항하기 위해 적절한 보살핌을 유지하는 데 부지런해야 한다.

이 글의 사상과 지혜를 이용하여 당신의 삶을 무력감과 절망에서 벗어나게 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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