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 3 지방산과 그것들이 기억력에 좋은 이유

오메가 3 지방산과 그것들이 기억력에 좋은 이유

오메가 3 지방산과 그것들이 기억력에 좋은 이유

기억력에 문제가 있으십니까? 기억력 문제는 많은 다른 원천들에 의해 야기될 수 있고, 당신의 삶에 심각한 영향을 줄 수 있다.

여러분의 기억은 여러분을 실망시킬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동료들과 사랑하는 사람들을 실망시킬 수도 있답니다.

이 글에 포함된 기술은 기억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여러분이 더 잘 기억할 수 있도록 도와줄 한 가지 운동은 물건들을 적는 것이다.

기억 기능을 제어하는 당신의 뇌 부위는 혈류를 받게 될 것이고, 따라서 기억은 운동될 것이다.

여러분은 일기를 쓰거나 스티커 메모지에 글을 쓰면서 사물을 더 잘 기억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런 상황이라면 공부할 때 5분에서 15분 정도 시간을 들여 마음을 편히 쉬게 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배우고 있는 것을 흡수할 수 있는 마음의 능력이 향상될 것이다.

만약 의무나 과제를 기억하는 것이 당신에게 힘들다면, 스티커 메모지로 당신의 기억을 되살려라.

집 전화나 키를 보관하는 영역과 같이 자주 보는 위치에 배치하십시오.

이 메모들은 당신이 중요한 업무와 정보를 기억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운동은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중요한 부분이다.

운동은 뇌 산소 수준을 향상시키고 인지 기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기억력이 뇌에 묶여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몸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은 기억력이 강해지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면 당뇨병 같은 질환이 생길 위험도 줄어드는데, 이는 연구 결과 기억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당신이 받는 “좋은” 수면의 양을 개선하도록 시도하라.

사실, 수면은 단기 기억과 장기 기억 모두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지친 마음은 사물을 기억하려고 애쓴다.

매일 밤 꼬박 하룻밤을 쉬면서 너의 수면 루틴을 방해하지 않도록 노력해라.

어유를 규칙적인 식단에 첨가하는 방법을 찾아라.

오메가 3 지방산은 기억하는데 도움을 준다.

생선기름의 건강상의 이점은 놀랍고, 기억력 증가는 많은 이점들 중 하나일 뿐이다.

매일 섭취하는 식이요법 보조식품으로 선택할 수 있다.

기억을 끌어들이고 그것이 가능한 한 잘 작동하도록 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사회적으로 활동적인 상태를 유지할 필요가 있다.

다른 사람들과 교류하면 정신을 차릴 뿐만 아니라 정신을 차릴 수 있다.

당신이 외롭거나 우울할 때 당신의 뇌세포는 자극을 받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과 재미있는 대화를 나누면 기억력처럼 정신도 날카롭게 남아 있을 것이다.

기억력을 끌어올릴 수 있는 전략은 기억하고자 하는 것에 대한 개념을 시각화하여 암기하고 기억해 낼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교과서에서 정보를 공부하고 있다면, 사진과 차트는 그 정보를 기억에 남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훌륭한 시각적 신호가 될 수 있다.

또한 고유한 그래프와 차트를 만드는 것도 고려해 보십시오.

새로운 정보를 흡수하려고 시도할 때, 여러분이 지금 배우고 있는 것과 여러분이 이미 알고 있는 것 사이에 상관관계를 끌어내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이러한 유대관계를 형성하는 것은 당신이 새로운 생각을 장기간의 기억력에 맡기는 데 도움이 된다.

이러한 관계형 운동은 당신이 더 나은 암기 과정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이 듣거나 들은 것을 기억하는 좋은 방법은 실제로 그 정보를 자신의 단어에 넣는 것이다.

다른 사람의 작품을 다시 쓴다고 생각해라.

이렇게 하면 정보를 더 쉽게 떠올릴 수 있다.

다른 사람의 말이나 생각을 외우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만약 그들이 당신 소유라면, 그 과정은 훨씬 더 쉽다.

이 통찰력을 통해 기억력 상실의 일부를 되찾고 더 이상 악화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직장, 가정, 친구들과의 관계, 그리고 많은 분야에서 당신의 삶을 향상시킬 수 있다.

당신의 높아진 인지 기능이 당신을 새로운 방향으로 몰아갈 수도 있으니, 이 아이디어를 오늘 실행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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