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감을 해소하는 가장 좋은 방법

불안감을 해소하는 가장 좋은 방법

불안감을 해소하는 가장 좋은 방법

스트레스를 완전히 없애기는 어렵지만, 그렇다고 그것이 당신의 삶을 압도할 이유는 없다.

대처하지 않으면 스트레스가 불안으로 바뀔 수 있다.

불안은 인체에, 어쩌면 질병에까지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불안이 자신의 몸에 미치는 영향과 그것을 관리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보려면, 계속해서 읽으세요.

음악을 듣는 것은 불안감에 대처하는 좋은 방법이다.

걱정거리가 생긴다고 생각할 때마다 라디오를 틀어라.

음악을 잘 들어라.

너를 불안하게 하는 일은 곧 잊어버릴 것이다.

바쁜 마음을 유지하는 것은 당신의 불안감을 파악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불안할 때 너무 빨리 호흡하는 경향을 보상하기 위해 심호흡 운동을 일상적으로 연습하여 필요할 때 제2의 천성이 되도록 한다.

불안은 일부 사람들을 과호흡하게 하고 얕은 숨을 쉬게 한다.

이렇게 숨을 쉬지 말고 깊게 숨을 쉬어라.

천천히 심호흡을 하는 것만으로도 불안감을 크게 줄일 수 있다.

바쁘게 지내세요.

하루 종일 소파에 앉아 아무 일에도 집중하지 않고 지내다 보면, 그저 불안한 생각들로 마음이 방황하는 것을 발견할 수도 있을 것이다.

집 청소나 세차 같은 작은 것들이 정말 도움이 될 수 있어.

여러분의 문제와 여러분이 걱정하고 있는 것에 대해 이야기할 사람이 있는지 확실히 하라.

당신의 문제를 말할 친구, 가족, 심지어 전문직 종사자를 갖는 것은 도움이 된다.

말하는 것은 사물을 관점으로 보는 데 도움이 된다.

대화 상대가 있다는 것도 도움이 된다.

이렇게 하면 병으로 인한 불안감이 해소된다.

여러분이 유용하다고 여길 수 있는 한 가지 불안감 감소 기술은 여러분이 다루고 있는 스트레스의 다양한 근원의 목록을 만드는 것이다.

한쪽으로 변할 수 있는 것과 다른 쪽으로 변할 수 없는 것을 넣으세요.

피할 수 없는 트리거를 받아들이고 피할 수 있는 트리거를 피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불안할 때 좋은 코미디를 빌려라.

재미있는 영화는 여러분이 더 긍정적인 감정을 위해 걱정을 잊거나 밀어내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친구들과 함께 요가 그룹에 가입하여 느끼는 불안감을 최소화하십시오.

요가는 문제를 마음속에서 밀어내고 생산성과 집중력을 만들어 내는 훌륭한 방법이다.

이 운동은 신체적인 균형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는데, 이것은 당신을 신선하고 활기차게 할 수 있다.

당신의 불안 유발 요인을 주목해서 이름을 지어라.

이것은 당신의 불안을 더 크게 통제할 수 있게 해준다.

많은 내성적인 사람들은 사회적 불안의 형태를 가지고 있다.

이를 퇴치하는 좋은 방법으로는 혼자 또는 그룹으로 할 수 있는 일을 식별하는 것이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가끔 함께 어울리기를 원한다면, 다른 사람들과 함께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불안할 때마다 정신을 딴 데로 돌리는 방법을 찾아라.

불안할 때 읽거나 단어 퍼즐을 해 봐.

최소한 일시적으로라도 불안감을 완화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걱정과 두려움에 집착하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않도록 마음을 사로잡는 것이다.

의사와 상의하고 치료에 대한 조언을 얻으십시오.

의사는 정보와 처방을 제공할 수 있지만, 어떻게 진행되고 있다고 생각하는지에 대해 개방적인 것이 당신의 직업이다.

당신의 의사는 항상 당신과 함께 있을 수 없으며, 치료를 적절하게 조정하기 위해 당신의 입력이 필요할 것이다.

심장에 건강 문제가 있는 사람들은 의료 전문가와 이것에 대해 논의하는 데 거리낌이 없다.

불안이 당신을 소모시키고 있다면 치료사에게 말하라.

이런 일을 하는 것을 결코 부끄러워하지 마라.

불안장애는 합법적인 의학적인 문제로 심장질환과 마찬가지로 치료를 필요로 한다.

당신의 삶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들에 대해 스스로 걱정하게 하기 위해 당신의 하루 중 어느 정도의 시간을 계획하라.

매일 특정 시간에 집중하기만 하면, 여러분은 그들을 생각할 때 그렇게 스트레스를 받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불안감을 더 잘 분석하기 위해 전문가를 만나보십시오.

많은 경우, 여러분은 인생에서 문제를 과소평가하고 있거나, 단지 자신을 잘 돌보지 않고 있을 수도 있다.

의료 전문가는 당신이 정상적인 불안감을 가지고 있는지 또는 그것이 도움이 필요한지를 판단할 수 있다.

여러분이 보셨듯이 적은 양의 스트레스나 불안은 삶의 자연스러운 부분이다.

우리는 그들을 제거할 수는 없지만, 우리는 그들을 관리할 수 있다.

여기서 배운 충고를 활용함으로써 생활 속 불안 수준을 보다 쉽게 관리할 수 있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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